New normal life with a new cultural ecosystem

현실뿐만 아니라 디지털로 창출될 수 있는 모든 것들이 'Nvir World'를 통해 NFT가 부여되고 세상에 하나뿐인 가치로 재탄생합니다.

새로운 문화생태계로 인한 뉴노멀 라이프, 디지털 문화로 하나되는세상을 향해 나아갑니다.

NvirWorld[엔버월드]의 ‘Nvir’는 ‘NFT(대체 불가능한 토큰)+Virtual reality(가상현실)’의 합성어로 NFT 기반의 ‘메타버스(Metaverse: 3차원 가상세계)’ 서비스를 제공하는 차세대 <통합 서비스 플랫폼>을 통해 새로운 디지털 문화 생태계를 형성하고 그로 인해 전세계가 하나로 소통되는 세상을 실현하고자 시작되었습니다.
현실뿐만 아니라 디지털로 창출될 수 있는 모든 것들이 NvirWorld[엔버월드](이하 ‘Nvir’)를 통해 NFT가 부여되고 새로운 가치로 재탄생합니다.
전 세계의 다양한 분야의 지성인들은 ‘Nvir’에서 평등하게 자신의 가치를 증명하고, 거래하며, 지속적인 부가가치를 생산할 수 있습니다.

또한 ‘Nvir’를 이용하는 유저들의 모든 활동들은 현실에서 통용되는 경제적인 가치 창출과 직결되며, 더 나아가 창작자와 거래자를 모두 보호할 수 있는 제도적 안전장치를 도입함으로써 공정한 ‘경제 사회’ 생태계를 구축하고 글로벌 디지털 문화 활성화를 도모합니다.